본문 바로가기
캠핑 생활

[경기도 캠핑장] 용인 마운틴 캠핑장 A4번(2022.04.01 - 2022.04.03)

by 토로로로롱 2023. 4. 15.
반응형

항상 인기가 많은 용인 마운틴 캠핑장에 다녀왔다. 정말 예약 오픈과 동시에 엄청난 집중으로 예약했다. 
물론, 마운틴 캠핑장의 가장 명당 자리로 인기가 가장 많은 데크 A6번은 엄두도 낼 수 없었다. (A5도 마찬가지였다)
직접 예약하고 결제 후 다녀와서 작성하는 솔직 후기이다.
 

 

용인 마운틴캠핑장 A4번

용인 마운틴 캠핑장 A4 사이트 정면 모습
A4 정면

 

용인 마운틴 캠핑장 A4 사이트 측면 모습
A4 측면

도착하자마자 찍은 정면과 측면 모습이다. 마운틴 캠핑장의 명당인 A6이나 A5와 달리 A4는 뷰에 대한 리뷰가 별로 없어 사이트 뷰가 어떤지 궁금했는데 생각보다 더 좋았다. 내가 방문한 때가 4월 초였는데, 아직 나뭇잎이 없을 때라 명당인 A6만큼은 아니었지만 탁 트여 좋았다. 여름엔 뷰는 없겠지만 그늘이 생겨 좋을 것 같다.
 
 

용인 마운틴 캠핑장 E4사이트 텐트 피칭 후 모습
피칭 후 모습

 

용인 마운틴 캠핑장 E4 사이트 전망
마운틴캠핑장 A4뷰

 
텐트 피칭 후 해 질 녘의 A4 사이트 전경이다. 마운틴 캠핑장은 각 존별로 느낌이 다른듯하다. 가장 인기가 많은 A존은 다른 구역들과 떨어져 독립적으로 있다. A4는 A3과 바로 옆에 붙어있고 주차는 사이트 바로 앞에 가로로 주차하도록 안내해 주신다.
위 사진들은 A5에서 바라본 모습이다. 마운틴 캠핑장은 듣던 데로 노을이 정말 예뻤다.

 

용인 마운틴 캠핑장 E4사이트에서 바라본 풍경
A4 사이트에서 바라 본 풍경

 

용인 마운틴 캠핑장 E4사이트 측면 전망
A4 사이트에서 바라본 측면

A4 사이트의 정면과 측면에서 바라본 풍경이다. 측면 오른편으론 A5 사이트가 보인다.

< 사이트 공간 >

용인 마운틴 캠핑장 A4 사이트 공간
사이트 공간

다만 조금 아쉬웠던 것은 사이트 크기가 그리 여유 있지는 않았고, 옆 사이트가 상당히 가까이 붙어있어 옆 사이트 이야기가 다 들렸다.
데크 위 화로대 사용이 가능하도록 화로대 받침이 데크마다 있었다. 노을을 바라보며 불멍 하는 이 시간이 마운틴 캠핑장에서 가장 좋은 시간이었다.
 

캠핑장 고양이들

용인 마운틴 캠핑장 캠핑장 고양이들 사진
용인 마운틴 캠핑장 캠핑장 고양이들
용인 마운틴 캠핑장 관리동 고양이들
용인 마운틴 캠핑장 관리동 고양이들

 
너무 귀여운 고양이들이 지키는 매점! 
 
예약만 가능하다면 또 방문하고 싶은 캠핑장이었다!

반응형

댓글